|
>> FOLEX22/25/30/33D-9H |
|
|
정격출력 |
65.0 PS / 2,300 rpm |
적재능력
|
FOLEX22D-9H |
:2,200 kg |
FOLEX25D-9H |
:2,500
kg |
FOLEX30D-9H |
:2,900
kg |
FOLEX33D-9H |
:3,300
kg |
|
최소선회반경
|
FOLEX22D-9H |
:2,286 mm |
FOLEX25D-9H |
:2,342 mm |
FOLEX30D-9H |
:2,413 mm |
FOLEX33D-9H |
:2,463 mm |
|
최대인상높이
|
FOLEX22D-9H |
:3,305 mm |
FOLEX25D-9H |
:3,305 mm |
FOLEX30D-9H |
:3,305 mm |
FOLEX33D-9H |
:3,305 mm |
|
자유인상높이 |
FOLEX22D-9H |
:155 mm |
FOLEX25D-9H |
:155 mm |
FOLEX30D-9H |
:155 mm |
FOLEX33D-9H |
:155 mm |
|
|
▶현대지게차의 최고 가치는
고객만족입니다.
|
새로운
현대
9시리즈
디젤
지게차
라인이
여러분께
다가갑니다.
|
새롭고
다양한
편의장치와
안전성을
더한
9시리즈
디젤
지게차는
|
뛰어난
성능
뿐
아니라
보다
효율적이고
편안한
작업을
보장합니다.
|
|
▶강력하고
경제적인 현대자동차
D4HB엔진
장착
|
정격출력 65.0 PS / 2,300 rpm
|
강력한
파워와
차량에서
검증된
내구성을
자랑하는
현대자동차
|
D4HB엔진을
탑재하여
고부하,험지
작업
시에도
최적의
힘을
발휘하며,
|
특히
중・저속구간에서의엔진
토오크가
높아
실질적인
파워증대
및
|
연비절감을
체감하실
수
있습니다.
|
현대자동차
D4HB
엔진은
이미
검증된
방식인
커먼레일
시스템과
|
저속
고효율
WGT
터보차져,수냉식
EGR(배기가스
재순환
장치)시스템,
|
중앙직접
분사
시스템을
장착하여,연료효율
향상은
물론
배기가스
|
최소화와
고출력,
저소음을
구현하였습니다.
또한,타이밍
체인
적용으로
|
엔진
내구성을
강화하였으며,DOC(산화촉매장치)를
장착하여
|
별도
필터가
없이
배기가스를
저감할
수
있어
비용을
|
대폭
낮췄습니다.
|
|
|
▶주차브레이크
개선
|
트랜스미션의
유압을
이용한
네거티브
방식의
주차
|
브레이크를
적용하여전동력과
편의성,안전성을
증대하였습니다.
|
|
|
|
▶대용량
드라이브
액슬
|
정숙한
주행과
고부하
작업에
적합한
대용량
드라이브
|
액슬을
채택하여동력전달
효과가
뛰어나며
고내구성으로
|
급격한
토오크
변화에도적응력이
뛰어납니다.
|
또한,
습식
브레이크를
적용하여
강력하고
안정된
제동력을
발휘합니다.
|
|
|
▶방수,방진
기능을
갖춘
퓨즈박스와
릴레이박스
|
신규
개발된
방수,
방진
커버
구조의
퓨즈박스와
|
릴레이박스를
엔진
룸 내
장착하여
더욱
우수한
|
정비성을
제공합니다.
|
|
|
▶고강도
헤드가드
|
특별한ECC와
ANSI
규정을
만족시키는
고강도
헤드가드는
|
안전성과
함께
우수한
시야성까지
함께
제공합니다.
|
|
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