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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> FOLEX35/40/45D-9F 50DA-9F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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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격출력 |
67.0 PS / 2,300 rpm |
적재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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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LEX35D-9F |
:3,500 kg |
FOLEX40D-9F |
:4,000
kg |
FOLEX45D-9F |
:4,500
kg |
FOLEX50DA-9F |
:5,000
k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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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소선회반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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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LEX35D-9F |
:2,868 mm |
FOLEX40D-9F |
:2,915 mm |
FOLEX45D-9F |
:2,965 mm |
FOLEX50DA-9F |
:3,010 m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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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대인상높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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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LEX35D-9F |
:3,020 mm |
FOLEX40D-9F |
:3,020 mm |
FOLEX45D-9F |
:3,020 mm |
FOLEX50DA-9F |
:2,930 m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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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유인상높이 |
FOLEX35D-9F |
:120 mm |
FOLEX40D-9F |
:120 mm |
FOLEX45D-9F |
:120 mm |
FOLEX50DA-9F |
:120 m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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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현대지게차의 최고 가치는
고객만족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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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능과
경제성을
동시에
만족한
실속형
디젤
지게차
출시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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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장에서
인정받는
구보다
엔진
장착으로
뛰어난
품질을
보장함은
물론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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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C
배기가스
후처리
장치
장작으로
요소수
주입이
불필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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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의
새로운
디젤
지게차로
만족을
넘어
자부심을
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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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강력하고
경제적인
KUBOTA
V3800엔진
장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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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국내
배기가스
규제
Tier-4
인증
획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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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5.3PS/2,200rpm (gross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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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C
배기가스
후처리
장치
장착으로
요소수
주입이
불필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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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수한
연비와
내구성을
자랑하는
전자식
터보
구보다
엔진을
탑재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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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떤
작업조건에서도
최적의
작업효율을
발휘합니다.
직접
분사방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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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택과
구동시스템의
최적조화로
연료효율
향상
및
고출력·저소음을
|
구현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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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히,
배기가스
후처리장치로
DOC(산화촉매장치)를
적용하여
요소수
|
주입이
불필요하며
유지보수
비용이
대폭
절감되고
정비가
한층
더
용이해졌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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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
향상된
기능의
트랜스미션
|
전
후진
2단의
파워시프트
변속
시스템에
클러치
보호
시스템을
추가로
|
적용하여
변속
충격을
최소화하고
과도한
인칭
사용을
방지하여
변속기의
|
고장을
방지할
수
있습니다.
또한,
뛰어난
방열성능으로
임대업종의
장거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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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속주행이나
장시간
물류
작업
시에도
높은
내구성을
갖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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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강력한
드라이브엑슬과
반영구적
수명의
습식
브레이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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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증된
고강도
액슬
하우징을
적용한
대용량
드라이브
액슬은
동력전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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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과가
뛰어나며
고내구성으로
급격한
토오크
변화에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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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응력이
뛰어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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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
정비가
필요
없는
반영구적
수명의
습식
브레이크를
적용하여
|
장시간
반복
사용
시나
열악한
작업환경에도
가벼운
브레이크
|
페달
조작으로
운전자의
피로감을
최소화할
수
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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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방수,방진
기능을
갖춘
퓨즈박스와
릴레이박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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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
개발된
방수,
방진
커버
구조의
퓨즈박스와
|
릴레이박스를
엔진
룸 내
장착하여
더욱
우수한
|
정비성을
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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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고강도
헤드가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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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SI
규정을
만족시키는
고강도
헤드가드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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뛰어난
안전성을
자랑하며
천정
개구부를
증대하여
|
우수한
시야성까지
함께
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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