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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> FOLEX50D/70D-9B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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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격출력 |
74.2 PS / 2,200 rpm |
적재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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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LEX50D-9B |
:5,000
kg |
FOLEX70D-9B |
:7,000
k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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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소선회반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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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LEX50D-9B |
:3,300 mm |
FOLEX70D-9B |
:3,420 m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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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대인상높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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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LEX50D-9B |
:3,030 mm |
FOLEX70D-9B |
:3,030 m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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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유인상높이 |
FOLEX50D-9B |
:140 mm |
FOLEX70D-9B |
:140 mm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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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디젤지게차의Excellent
모델탄생
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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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건설기계의
오랜
지게차
생산경험과
기술로
개발한
새로운
개념의
디젤지게차
50/70D-9B
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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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비
효율성이
높은
KUBOTA
엔진을
장착하여
어떠한
작업환경에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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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정적
파워와
연비절감에
첨단기술까지
더해
고객만족
100%에
도전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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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강력하고
경제적인
KUBOTA
V3800엔진
장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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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국내
배기가스
규제
Tier-4
인증
획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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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4.2PS/2,200rpm (gross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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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C
배기가스
후처리
장치
장착으로
요소수
주입이
불필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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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수한
연비와
내구성을
자랑하는
전자식
터보
구보다
엔진을
탑재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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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떤
작업조건에서도
최적의
작업효율을
발휘합니다.
직접
분사방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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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택과
구동시스템의
최적조화로
연료효율
향상
및
고출력·저소음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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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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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히,
배기가스
후처리장치로
DOC(산화촉매장치)를
적용하여
요소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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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입이
불필요하며
유지보수
비용이
대폭
절감되고
정비가
한층
더
용이해졌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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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전자식
전자동
트랜스미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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트랜스미션과
엔진의
최적
조화로
저속구간
가속성이
우수하고
소음
및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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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열을
최소화
하였으며
트랜스미션
자체에서
측정되는
각종
회전수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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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지하여
최적의
변속시점을
찾아
자동변속되므로
작업중
레버조작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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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거로움이
해소되었습니다.
또한,
운전자의
필요에
따라
수동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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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전할
수
있으며
별도의
디스플레이
창을
두어
트랜스미션의
상태는
물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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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장
시
에러
코드를
표시하여
고장부위의
발견
및
정비가
용이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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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대용량
드라이브엑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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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숙한
주행과
고부하
작업에
적합한
유성기어방식의
대용량
드라이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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액슬을
채택하여
동력전달
효과가
뛰어나며,
높은
내구성으로
급격한
|
토오크
변화에도
적응력이
뛰어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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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점검이
용이한
퓨즈박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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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용차
타입의
퓨즈박스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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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장계통의
고장
진단과
수리
시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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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업
편의를
도모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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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편리한
에어클리너
필터
교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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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용량의
이중
에어클리너
필터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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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빈
틸팅
후
별도의
공구
없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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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작업으로
청소
및
교환이
가능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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